용인시, 20일 표진인 정신과전문의 초청 레인보우 특강
용인시, 20일 표진인 정신과전문의 초청 레인보우 특강
  • 박종언 기자
  • 승인 2019.06.17 23: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용인시는 오는 20일 시청 에이스 홀에서 명사 초청 무료 강좌인 ‘레인보우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에는 신경정신과 전문의 표진인 원장이 특강을 연다.

강연에서 표 원장은 ‘현대인의 정신건강 스트레스 관리’를 주제로 실제 상담 사례를 통해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직접 진단 ‧ 해소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표 원장은 현재 표진인 정신과 의원 원장을 맡고 있다.

강연에는 용인시민 누구나 선착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나 민원안내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반기 레인보우 아카데미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랑제수민 2019-06-17 23:58:41
시군구 마다 아카데미 열어 반갑다. 스트레스 우울 불면 등등 국민 시민 대상으로 쉽게 걸리는 정신질환이나 신경증에 대한 것 뿐만 아니라 조현에 대한 인식 확산에도 기여한다. 사회적 인지도가 있는 유명강사는 재미도 유발하면서 질병과 복지에 대해 새로운 생각을 갖도록 해준다.

좀더 홍보도 많이 하고 참여인원이 많아졌으면 한다. 강사들도 좀더 집중해서 국민을 위한다는 마음이 필요하다. 당사자 마인드가 없으면 돈벌이 강연이나 포퓰리즘 강의에 빠지게 된다. 당사자를 위해 뛰어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