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지역주민 대상 ‘생명사랑 콘텐츠’ 공모전
광주광역시, 지역주민 대상 ‘생명사랑 콘텐츠’ 공모전
  • 박종언 기자
  • 승인 2019.07.25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100만 원 등 총 240만원 상금

광주광역시 광산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생명사랑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광주광역시·전라남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19 생명사랑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자살 생각이 들 때 극복하는 방법, 자살하는 친구들에게 보내고 싶은 메시지, 자살예방 인식개선을 위한 내용을 주제로 UCC, 애니메이션, 웹툰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개인 또는 팀으로 작품을 제작해 참여하면 가능하다.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로 제한하며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수집 이용 동의서, 저작권 동의서를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gsgmc@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심사 결과는 8월 28일에 발표되며 심사를 통과한 응모작은 광산구정신건강복지센터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재된다. 이후 9월 한 달 간 2차 심사가 진행되며 광주시민들도 심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결과는 9월 30일에 발표되며 시상식은 10월 18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50만원, 각 부문별 우수상 3명(팀)에게는 3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광산구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생명사랑을 위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함과 동시에 생명사랑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 관련 문의전화는 광산구정신건강복지센터 생명사랑팀 941-8567 또는 홈페이지(http://gsgm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