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동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인드힐링’ 프로그램 운영
천안 동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인드힐링’ 프로그램 운영
  • 박종언 기자
  • 승인 2019.08.21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동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마인드 힐링(mind healing)’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역주민 마음건강 증진을 위한 ‘마인드 힐링’ 프로그램은 다음달 17일부터 10월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동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 프로그램실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스트레스로 지친 마음에 편안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주기 위한 향기 테라피, 원예요법, 뷰티 테라피 요가, 치유의 숲, 마음건강 교육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총 7회기 교육은 무료로 운영되며 선착순 24명 모집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동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로 전화(041-521-5011~4) 및 방문 접수(동남구 버들로 40)하면 된다.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시민의 우울증 및 스트레스 관리 등 마음건강증진과 정신장애인의 자립생활 및 재활을 돕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센터는 앞으로도 시민에게 다가가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신건강증진 프로그램의 확대로 ‘마음이 편안한 나, 마음이 건강한 가족, 더 행복한 천안시’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황민자 동남구보건소장은 “스트레스 관리를 통한 동남구 지역주민의 몸과 마음 균형회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번 ‘마인드 힐링’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