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멤버 다원, ‘불안장애’로 활동 중단
우주소녀 멤버 다원, ‘불안장애’로 활동 중단
  • 박종언 기자
  • 승인 2019.12.13 19: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다원이 심리적 불안장애 증세를 보여 활동을 중단했다.

1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원은 최근 심리적인 불안 증상을 호소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는 “정확한 진단을 위해 병원을 찾아 정밀 검사 및 진료를 받았다”며 “검사 결과 ‘불안장애’로 진단 받아 우주소녀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며 당분간 우주소녀는 9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 “다원의 건강과 회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아티스트를 케어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다원의 건강과 활동에 관한 억측이나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랑제수민 2019-12-17 16:54:40
조현유병률 1%라네요. 10명 우주소녀 모두 튼튼 건강한데 다원이 아프다네요. 불안할 수 있겠지요. 다행이 불안장애는 약물로 잘 잡히는 병이라지요.

조기 발견, 적정 치료가 생명입니다. 다원은 곧 회복되리라 믿어요. 한류스타들이 어려서부터 집을 떠나 가족애 가정의 결핍에 모성실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스타들의 인기와 영광만 보지 말고 무대 뒤 아픔과 고충을 위로하는 성숙한 팬들이 되야합니다.

방탄소년단에게 팬덤이 있듯이 세계 문화예술을 이끌고 있는 한류 스타들의 노력과 열정에 더 큰 성원과 애정을 쏟아야합니다. 최고 문화강국 대한이 세상을 주도하는 멋진 날이 곧 옵니다.

다원은 일어나 건강하라. 불안은 물러갈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