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송파종합사회복지관, 송파365한의원 후원한 공진단 지역 노인·아동 가정에 지원
월드비전송파종합사회복지관, 송파365한의원 후원한 공진단 지역 노인·아동 가정에 지원
  • 김근영 기자
  • 승인 2021.11.1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8일 송파365한의원이 6000만 원 상당의 공진단(한약) 200세트를 후원해 이를 복지관 어르신 90명, 아동 110명의 가정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송파복지관 인근 거여동에 송파365한의원을 개원한 송정환 원장은 “이번 공진단 후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의 면역이 증진돼 코로나19를 이겨내고 건강하게 겨울을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재현 관장은 “우리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이 많이 있는데, 인근에 있는 송파365한의원과 지역주민을 위해 함께 노력하게 되어 의미가 더 크게 느껴진다”며 “코로나19와 환절기로 인해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공진단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또 “위드 코로나 시기를 맞아 복지관도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확산이 시작된 지난해 2월부터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에게 주 2회 식사를 배달하고 있으며 온라인상에서 어르신들이 만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돌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아동·청소년 프로그램의 경우 줌(ZOOM), 유튜브 등을 활용한 비대면 활동과 방역 지침에 따른 소규모 대면 활동을 병행하며 코로나19로 인한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