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 영종 마음피움센터 개소 기념 주간 진행
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 영종 마음피움센터 개소 기념 주간 진행
  • 김근영 기자
  • 승인 2022.07.13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영종국제도시 마음피움센터 개소를 기념해 18일부터 22일까지 ‘마음피움센터 개소 기념 주간’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영종국제도시 주민들의 정신건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천운남동우체국(중구 쪽빛하늘로 21) 3층에 마음피움센터를 개소했다.

개소 기념행사로 마음안심버스를 활용해 찾아가는 이동검진 서비스인 정신건강검진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커피차와 함께 18일부터 22일까지 중구 제2청사, 영종LH1단지아파트, 운서역 광장, 영종LH49단지아파트, 을왕리해수욕장을 다니며 영종지역 주민들의 정신건강 검진과 무료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홍보할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선 인천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행사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영종 마음피움센터(☎032-765-6090)로 문의하면 된다.

배재남 중구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영종 마음피움센터 개소를 통해 원도심과 영종지역의 정신건강 서비스 격차를 줄이고 접근성을 높여 영종 지역주민들의 마음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음피움센터는 정신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며 “중구 주민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