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10월 12일 ‘응답하라 내 마음’ 콘서트 개최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10월 12일 ‘응답하라 내 마음’ 콘서트 개최
  • 김근영 기자
  • 승인 2023.09.06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구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가 오는 10월 12일 오후 3시 ‘세계 정신건강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해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에서 ‘부평We로드림 콘서트 응답하라 내 마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콘서트는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스트레스, 대인관계에서의 상처 등으로 마음에 어려움을 갖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음악으로 전하는 위로와 힐링’이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공연에는 가수 여행스케치와 써니힐 은주가 들려주는 위로의 노래, 커버댄스 걸 그룹 에리카가 ‘8090 DJ쇼’를 펼치며 신나는 레트로 음악으로 관람객들에게 추억여행을 선물한다.

공연을 관람하는 지역주민들 모두에게는 레트로 컨셉의 공연 소품과 추억의 선물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부평구민이면 누구나 포스터에 부착된 큐알(QR) 코드와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www.bpmhc.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청년We로팀(☎330-5602~3)로 문의하면 된다.

박광희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서 지역주민들이 추억의 음악을 통해서 위로받고, 마음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